허위정보를 만드는 비윤리적인 사람이나 이를 믿거나 속는 어리숙한 사람은 따로 있는 게 아니다.
이선균 내사 공개 전쟁 선포 1주년을 딱 하루 앞둔 지난 20일 배우 이선균이 마약 혐의로 내사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공개됐다.그는 얼마 전 중앙일보플러스의 ‘보이스 코너에 출연해 그때 심정을 눈물겹게 토로했다.
지난 20일 배우 이선균이 마약 투약 혐의로 내사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최전선에서 화끈한 검거쇼를 펼쳐도 게릴라식으로 침투하는 적을 다 막을 수는 없다.인천 서구의 참사랑병원 전경.
펑펑 울었다대통령 호출 거절한 檢총장3초 정적 후 노무현 한마디더 중앙 플러스사투리 어벤저스올레길서 꼬닥꼬닥 외쳐라당신은 모르는 비밀 인사법바당 간 하르방 찾지 못허연‘사투리 래퍼 할망 슬픈 반전충청도 배우 정준호 식겁했다국밥 어때유? 백종원의 등장더 중앙 플러스호모 비아토르:길 위의 독서술 한병 익을 시간 못 견뎠다우리가 짓고 부순 숱한 ‘서울들서울 2㎞.마약 파는 사회』)는 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철저한 수사로 공급을 차단하고 유통 조직을 뿌리 뽑겠다는 전략이다.
연예인과 마약이 얽힌 사건은 언제나 폭발력이 강하다.일·북 관계 개선은 없었다.
세계는 화해 협력으로 향했으나 한반도에는 대립이 남았고 핵 문제까지 새로 생겼다.위성락 전 한반도평화교섭본부장·리셋 코리아 외교안보분과장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이재명 선고 기대하는 與한동훈 예측은 200만원유료 전문공개한동훈도 윤석열도 아니다김건희에 달린 특검법 수용민주당 ‘법원 매수 논란 속한동훈.
그러나 회담은 하노이를 계기로 좌초했다.북한은 한미와 대화를 끊고 핵미사일 개발에 박차를 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