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전 의원도 이날 결혼식에 참석했다.
한빛(2031년)과 한울(2032년) 원전도 고준위 방폐물 포화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이 폐기물을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어야 원전이 지속 가능해진다.
37년 내 영구처분시설을 확보한다는 큰 그림을 갖고 있다.그때까지 새 저장시설이 마련되지 않으면 원전 가동은 중단될 수밖에 없다.원전 선도국인 핀란드는 지하 깊숙한 곳의 암반에 구멍을 내 사용후핵연료를 묻는 영구처분시설을 2025년 세계 최초로 운영하고.
연합뉴스 국내 원전 고준위 방폐물 포화 시기 다가와 임시저장·영구처분 시설 마련 속도 높여야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이 고리 원자력발전소의 사용후핵연료를 임시로 저장하는 건식 저장시설 건설 계획을 의결했다.법적 정비만 이뤄지면 우리의 기술 수준으로 충분히 가능하다는 것이다
이어 내가 속한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한다며 고등학교 때도 캠퍼스 내 지역사회 봉사 단체들과 함께 활동한 적이 있다고 설명했다.
시몬스센터에서 인턴으로 근무 중인 원주 씨의 소개글.수입액은 1인 미디어 창작자의 소득에서 각종 경비를 차감하지 않은 금액으로 일반 기업의 매출액과 유사한 개념이다.
세종=김도형 기자 dodo@donga.창작자 늘며 2022년 총수입 1조 넘겨하위 50% 소득 감소… 양극화 심화 유튜버 김모 씨(41)는 2021년 게임 콘텐츠 채널을 만들었지만 구독자 수는 최근에야 5000명이 넘었다.
2021년 8589억 원으로 빠르게 늘고 있다.창작자가 늘면서 총수입 규모도 자연스레 커진 것으로 풀이된다.